만 난 그들이 죽을 때까지 고통받더라도

만 난 그들이 죽을 때까지 고통받더라도



극을 보여드리죠. 주연은 저와 라디폰 공작이랍니다." #34- 반격의 시작 내 말과 함께 라디폰 공작이 걸어나왔다. 라디폰 공작이 내 옆으로 다가오는 동안 귀족들은 긴장과 흥미, 의심이 잔뜩 묻어나는 눈으로 그를 보았다. 그러나 라디폰 공작은 사람들이 보든 말든 전혀 상관하지 않고 나미르 백작을 향해 질문을 던졌다. "나미르 백작께서는 공주님께서 건 '작은 악동' 때문에 아리란드 전하께서 병

지기 시작했다. 나는 손에 든 유리병을 만지작거리며 말했다. "저주란 건 말이죠 그 느낌이 아주 모호해서 흑마법사라도 잘 느끼지 못해요. 아주 강한 흑마법사나 저주에 특별한 재능이 있는 사람들을 제외하면 말이에요. 그리고 저주는 마법으로 탐색할 수 없어요. 그저 느낌으로 느낄 뿐이랍니다. 다음부터는 좀 알고 연기를 해요. 알았어요?" 내가 말을 마치자 양켄센은 후들거리는 다리를 주체하지 못해 바닥에 주저앉았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대한 것이 알려지고 냉랭했던 마리엔의

자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