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스마스 이브 아닌가. 그는 결단코 그녀와 밤을 보내기로 작정했다. 지금은 좀 신용일 잃었지만 원래 유혹하면 마유랑 아니던가."어...."다들 서로를 독려하며 입을 다물었다.그러다가 유일하게 앉아있는-그가 어깨를 찍어누르고 있었으니까- 서희를 뜻모아 바라보았다. 그리고 결정난 듯 격려하는 표정을 지었다. 박부장님마저!"서류요.""무슨 서류?""1차 홍보 계획안이요."아직 검토하지 않았다. 지금 그의 책상위 높이 쌓인 서류들 어딘가에 있겠지."그게 뭐잘못됐소?""거기다가 그림을 그렸어요.""무슨 그림?"그녀는 그를 무시한 채 오로지 정면만 바라보고 있었다. 그 얼굴을 내려다보며 그는 바보처럼 그녀의 입모양이 움직이는 모양에 홀리고 말았다. 키스하고다.

세자이란성인데도 말이다. 가끔 무료 진찰을 오는 의사 선생님도 신기해했었다. 그런 누이가 죽길 바라다니.그는 그녀가입양되면 꾀병이라도 부려서 다시 이곳으로 그녀를 돌아오게 하지 않았던가.일곱살에 학교에 들어갔다. 누이는 많이 우는편이었다. 제길, 저학년 시절 대부분을 울었다. 3학년때 드디어 그가 그녀의 키를 넘어섰고 중학생이 되자 그는 이미 170을 가뿐히 넘겼다. 그녀는 중 삼이 되자 155가 되고는 더 이상자라지않았다. 그 때부터 더 이상 그녀는 울지 않았다. 그가 누이를 울리는 애들을 반쯤 죽여 놓았으니까.고아라는 것이 누이에게 피해가 되기 시작했다. 성에 눈뜬 녀석들이 항시 누이를 집적대기 시작한 것. 자그맣고 인형같은 몸과 요정같은 얼굴에 이 세상의 다.

선었다."나 봐, 뭐든지 척척이잖아."다음 날은 엘리베이터에서 사장님과 마주쳤다. 그녀는 겁쟁이처럼 보이고 싶지 않아 그에게 인사를 하며 같은 엘리베이터에 올라탔지만 금새 후회하고 말았다. 또 다시그의 몸에 몸이 닿고 말았다. 그의 체온을 따뜻했고, 그녀가 이젠 좋아하게 되어버린 향내가 났다. 하지만 이번엔 그의 손이 그녀의 몸에 감기지 않았다. 이기적인 그녀가 일을 저지르라고 부추겼다. 그래 지금 그녀는 집도 없는 떠돌이 아닌가. 그가 한대로 그대로 돌려준다해도 죽기야 하겠는가. 심술궂은 마음에그녀는 팔을 그의 허리에 둘렀다. 그가 잔뜩 긴장하며 주머니에서 손을 빼자 밀려나지 않도록 더더욱 꽉 안았다. 그리고 그가 팔을 올리자 떨어져 나왔다."안녕"미련은 그의 품에 두고 나왔다. 하루정도 관심 갖던 여자, 그는 그녀의 감상을 비웃겠지만 단 이틀뿐인 인연에 그녀는 잠시 행복했다. 그리고 파워볼중계 파워볼게임 엔트리파워볼 소리에 그가슬그머니 한 걸음 뒤로 물러섰다."너처럼 고이 큰애가 날 찌를 수 있을 것 같아? 관두자고 그러다가 네 팔이 두 동강나면 난 돈 받을 데도 없게 되니 말이야.""그래? 그거 잘 됐네. 내 팔이 두 동강나면 사라져 준다고?"그녀는 칼을 자신의 다른쪽 팔목에 댔다. 그리고 작은 통증과 작은 핏줄기. 그녀가 붉어진눈으로 현관문을 여는 그를 바라보았다."일억이야. 그 것만 있으면 된다구. 지난번 그곳으로 일주일후까지 돈을 가지고 와. 알았지? 안그러면 신문에 뭐가 날지 보자구. 과연 니 남자가 그걸 견뎌줄지도 말야."그녀가 칼을 던지자 문을 쾅 닫은 그가 다시 다른 칼을 가지로 부엌으로 간 그녀를 문을 빼꼼히열고는 보며 마지막으로 덧붙였다."사진 몇 장을 우편으로 보내 주지 아마 본 적 있을거야. 혹시 니 남자가 먼저 볼지 모르니까 집 잘 지키
공포로 고개를 흔들었다."싸구려니까 괜찮아요."두리번거리며 유랑을 찾았다. 그에게도 괜찮다고 말하고 싶었다. 아까 너무 이상한 표정을 짓고 있었기 때문에 지금 당장 얼굴을 봐야했다. 그의 침실처럼 또 무언가를 가두고 싶어하는 것 같았으니까.그는건물 뒤쪽에 앉아 작은 돌을 높은 담에 던지고 있었다. 벽에 맞은 돌들이 튀어 사방으로 날아갔다. 한 녀석이 그녀 발치로 오자 그녀는 그걸 발끝으로 차서 다시 벽으로 보내고는 유랑에게 다가갔다."유랑씨?""오지마."그 목소리에는 아무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감정이 섞여들어 그녀의 가슴을철렁하게 한다. 그녀를 거부하는 거야. 아니 오늘 다른 가족들에게처럼 그녀마저 거부하는 거야. "유랑씨 잘못이 아니잖아요.""그냥 당신 가방에 넣어놨어야 했는데. 괜히 당신한테 소중한 게 내 품에다.


선입관



종류은 거 있을까?""막대사탕? 너 사탕 먹어?""응"그러면서 그는 더이상 아무말 하지 말라는 눈짓을 보냈다."그런거군. 2월에 하고 싶다고했나?"갑자기 전쟁이 끝났다. 소랑씨의 남편이 크게 웃어버린 것으로써. 알쏭달쏭한 그녀는 사탕이 무슨상관 인지 정말 궁금해지기 시작했다."저기... 결혼식 안하면 안되나요?"뒤에서 순간적인 힘으로 남자의 팔이 조여온다. 그리고 놀라 세차게 뛰는 유랑의 심장소리.아니에요. 결혼하기 싫다는 게 아니에요."결혼식 올려봐야 부모님도 없고 친구도 없어요. ...아마...더...."점점 작아지는 말에 사람들이 더더욱 고개를 이쪽으로 가까이한다."쓸쓸해 질 것 같아요... 그러니까 그냥 신고만 하고...""하지만 안하면 더 쓸쓸해요다.

근심하다 심장 소리에 정신을 차렸다. "사장님?""타요, 뒤의 차들에게 치이기 직전인거 같소."그 말에 그녀는 얼떨결에 올라타고 말았다. 무의식적으로 안전벨트까지 매자 바보같은 기분이 되고 말았다."저녁 먹었소?""예?.. 예....""정말 먹은 거요?""예? ...어... 회식하는 데 가다.

좌석스가 지난 일요일 소랑씨의 가족이 와서는 긴 약혼기간을 정하라고 했다. 그녀는 자신과 상관없는 일처럼 차와 다과를 준비하고 차디찬 베란다로 나와 구석의 어둠으로 숨었다.언니가 정말 보고싶었다. 왜... 죽었을까. 같은 호적에 오르면 피가 안섞여도 근친상간이 되는 것일까. 아니면 엄마의 남편이었기 때문에?그렇다. 언니는 아빠를 사랑했다. 어쩌면 세상에 일어날 수 없는 일일지도 모른다. 22살의 남자가 여섯살짜리 아이가 있는 과부와 사랑에 빠져 결혼했다. 그리고 그에겐 둘째를 그리고 그녀에겐 세째 아이를 낳다가 아이와 같이 죽고 말았다.그녀가 남긴 딸 둘. 그 중 하나는 그의 피가 섞였다.그리고큰 아이는 자라 자신을 키워 준 아버지를 사랑하게 되었다.이 무슨 신파적인 이야기인지.그녀는 눈믈을 참으며 하얗게 비치는 달빛을 응시했다. 열 여섯 살 차이나 나는데. 아빠인데 어떻게 사랑할 수 있었어? 언니 슬롯머신사이트 크레이지슬롯 슬롯매니아 여겼을지도 모르니까. 아니면 그녀처럼 과거를 꺼내면 다시 마음이 아플까봐 섣불리 꺼내지 못하고 있는지도 모른다."사장님네 큰누나의 외가쪽이 미래산업이잖아요. 우리를 헌팅한 사람이 그 사람이예요. 미래산업의 실권자고 회장격이죠.""그 얘기는 유명하지. 스물 여섯살의해군을 권력으로 빼내어 사업을 가르쳐 아무것도 없는 이 건물을 던져주며 네 맘대로 해봐라 라고 했다더군. 전설의 여인이야. 전 세계에서 그녀의 머리를 노린다구.""자회사는 미래기업이고, 그녀의 남편은 벤처 컨설팅의 황제라고 불리는 사람이지, 거기다가 남동생 둘은 던져준 건물로 성공해서계열사를이끌지, 게다가 사장님
아직나라도 그랬을 걸요.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나를 위해 무조건 희생하면 무서울 거예요. 내가 그의 기대를 져버릴까봐. 당연한 거예요.""당신이 그럴리가 없어.""당신이 내게 실망하면 어떻게 하죠? 나는 작아요. 당신에 비하면 마음이 너무도 작아요. 친구도 잘 못사귀고, 당신이 하는 농담도 잘 못알아 들어요. 요리도 당신만큼 못하고, 애써 집을치워놓으면 어지르기 일쑤고. 어떻게 당신이 나를 사랑하길 바라겠어요?""그건 그렇군."그녀가 그를 주먹으로 쳤다. 작은 주먹. "그 남자는?""무슨 남자요?""...오늘 아침의...""미안해요. 이성 친구가 있다면 그런 느낌이겠지 해서... 오늘 낮에 생각해봤는데 당신한테 그런 친구가 있으면 나라도 질투할 거에요.""질투가 아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대한 것이 알려지고 냉랭했던 마리엔의

자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