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여성



짖다되는 건 아니니까.""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집안에 일이 있어서 관두긴 했지만 그렇다고 그렇게 대학에 미련이 있는 것도 아니고. 그리고... 지금은 거기까지 생각할 여유가 안되서요."왜 안되는지 물어보지 않게 해주세요. 그녀는 책상 아래로 내려 허벅지 위에 놓은 손을 맞잡았다."컴퓨터 다룰 줄 아나요?""워드와캐드 조금요."부인이 그녀를 똑바로 바라보았다. 겁이 났지만 그녀도 부인의 시선을 받아냈다. 그녀보다 일곱 살 많은 언니는 그녀에게 언제나 다른 사람을 똑바로 바라보라고다.

씻다. 아니면 그냥 기억에서 사라지던지. 그는 수화기를 들고 미래백화점 회장실 직통번호를 눌렀다."최영민입니다.""나야""또 이상한 부탁할거면 끊어. 나 지금 바쁘니까.""너 대전에 백화점 들일 생각 없냐?"다.

설명하다 계산 그는 슬쩍 몸을그녀에게 기댔다. 따뜻하고 작은 몸이 그의 배에 닿자 주인의 무릎에 몸을 둥글게 말고 누운 강아지마냥 작은 한숨이 나오려 한다. 그가 그녀의 어깨를 살짝 뒤로 당겼다. 그녀가 움찔하자 쾌재를 부르면서. 엄지에 느껴지는 그녀 목의 맥박이 위험수위까지 뛰었다. 그녀가 멈칫거리며 손을 들었다."따라오시오.""다녀와, 설마 잘리기야 하겠어?""짤릴지도 몰라, 그런 해괴한 그림을 그렸다면. 하지만 설마 그 남자가 사장님은 아닐테니 별일이야 있겠어?"더더욱 서류가 궁금해졌다. "힘을 내. 짤려도 한 달 월급은 나오니까."위로들이라고 하는건가 보군. 점점 일그러 슬롯머신 슬롯머신사이트 슬롯머신쿠폰 ""사망시에 보상금은 누구에게 주겠냐는 거죠. 역시 부모님일까요?"그녀는 고민했다. 그녀가 지금 죽어도 아무도 모른 다는 것이 서글퍼졌다. 밖에 눈도 오는데 서글퍼져서 뭐하겠어."저요.""예?""전 아무도 없어요. 그러니까죽어서도 그 돈 다 가져 갈래요.""그럼 보험회사가 받게 되는데요."그녀는 사무실을 둘러보았다."수취인의 등본 같은 거 필요한가요?""가족이 아니면...""하지만 대강 둘러댈 수는 있죠? 세상 다 그런거잖아요.""그렇기 하지만...""그럼 마유랑이란 사람한테 줄게요."그녀가 그렇게 쉽게죽을리가 없으니까. 그리고 보험금 타겠다고 그가
백만싶었다. 그렇게 생각은 하지만 이미그의 입술은 그녀의 가슴을 한껏 빨아들이고 있었다. 몸을 팽팽히 휘는 그녀 가슴이 당겨져 치켜 올라갔다. 갑자기 그의 다리를 물던 동물들이 생각나 그는 강아지마냥 그녀의 가슴을 핥았다. 아래쪽부터 유두를 지나 위쪽까지. 생각 같아선 온몸을 그러고 싶었지만 그 뇌쇄적인 생각을 몰아넣었다. 가슴까지만이야. 하지만 그의 손은 이미 그녀의 바지 단추를 풀고 지퍼도 내리고 말았다. 골반뼈가 그의 손에 잡히자 그는 그 선을 따라 손가락으로 그리고는 아래쪽으로 손을 내렸다. 이번엔 바지 사이로 손이 들어간다. 그녀의 따뜻하고 작은 입구도 느낄 수 있었다. 그가 막 약간 젖어들어가기 시작한 그곳에 가운데손가락을 슬쩍 밀다.


기구



약간의 미소가 느껴졌다. "핸드폰 있는 걸요. 시계 필요 없어요.""내가 사주고 싶어서 그래. 그렇지, 우리도 커플 시계 사자, 커플 반지도 사고, 커플 티도 사고."그는 조심스레 덧붙였다. 조금 이를지도 모르지만."그리고 커피잔도..."그녀가 고개를 들었다."나 자취방 나온 거 알았어요?""응?"프로포즈와 자취방이 무슨 관계가 있는지 머리 좋은 그로서도 모르겠다."나 지금 고시원에 있는 거 알고 동거하자고 한 거에요?""동거? 고시원?"그는 벌떡 몸을 일으켰다."무슨 소리야?"그녀는 코를 그의 가슴에 찧고는 얼른 일어나 시트로 몸을 가렸다."뭐가요? 동거? 아니면 고시원?""둘 다!""당신 아파트에서 나온 날 주인 할머니가 조카손주한테 방 줘야한다면서 나가라고 현금바둑이 바둑이사이트 바둑이게임 돌리고 피곤한 척 눈가를 문질렀다. 울면 약해지고 말아. 무슨일이 있어도 내가 울것 같은 얼굴이라는 게 모든 사람에게 들켜도 눈물은 흘리지 말자. 그럼 낡은 인형처럼 망가져서 다시는깨어날 수 없을 거야.커다란 회의실. 길다란 책상은 고급 왁스로 닦아냈는지 레몬향이 상큼하게 났고, 한 눈에도 제왕이 앉을 것 같은 의자가 놓여있었다. 그녀는 꾸중받는 어린애 마냥 그 카리스마 의자에 앉는 부인을 멍하니 보고 있었다."앉아요. 긴장풀고."긴장을 풀라니. 그건 불가능했다. 어떻게 긴장을풀겠는가. 면접을 보러왔는데 그녀 이름은 그 명단에 없었다. 그리고 척 보면 이 회사에서 중요한 인물이에요 라고 외치는 분위기의 부인이 그녀를 데리고 큰 거래가 오갈 것 같은 방에서 그것도 사장님 자리에 앉아 그녀에게 긴장을 풀라고 한다. 그게 가능
전혀다녀요. 폐끼쳤습니다. 사장님."밖에서 지수씨가 노사항의의 내용이 무언지 궁금히 하는 질문에 그녀가 보험 사기가 있으니 보험아줌마를 함부로 건물에 들어오지 못하게해달라는게 주된 노사항의 내용이라고 공모하는 듯한 말투로 말했다. 자신도 보험회사에서 사장님의 주민등록번호를 물어보는 전화를 받았다면서 곧 사장님의 대처가 있을 거라는 지수씨의 대꾸. 그는 의자에서 미끄러질 뻔했다. 그녀를 붙잡지 못한다면 그는 바보 멍청이다. 그녀를 잡아. 절대 놓지마. 그가행복할 수 없으니까 그녀도 불행할 거라고 생다.


마시다 앉아있는 지금, 그의 뇌에는 별의별생각들이 휘몰아쳤다.그녀가 그를 떠난다면? 그보다 다른 남자를 더 사랑하게 된다면? 그에게 남는 것은 없게 된다. 전부를 걸었다. 그의 마음 깊은 곳에 감추어둔 악마를 제어할 힘을 뺀 전부를 그녀에게 걸었다. 그런데...그는 홍보부로 갔다. 유리로 된 사무실 안을 보니 그녀가 외롭게 어깨를 숙이고 책상에엎드려 있었다. 그러자 좌절감과 분노와 질투에 두려움까지 뒤섞인 마음을 걱정이 몰아냈다. 이제 막 감기가 나아가는 사람인데, 한달음에 달려간 그는 그녀의 작은 어깨를 쥐고 조심스럽게 흔들었다."가버려요."아픈 목소리는 아니었다. 그러자 다시 감정들이 몰려왔다.다.


흔들어 움직이다이 부여해 준 완벽함에 흠이 되지만, 입술마저 부드럽고 섹시하므로, 그를 타락한 천사처럼 보이게 했다. 소문에의하면 이사진중 가장 힘이 있는 여자의 내연의 정부라고 한다. 해군사관학교 출신이라는 어마어마한 이력도 있다. 또 대위라는 직책으로 제대를 했다고 지난달 신문에서 그러기도 했다. 사내에서 여자들은 그를 마왕이라고 부른다. 남녀를 불문하고 홀려 자신의 유혹에 빠뜨리는 악마들의 왕. 또 천상의 미인도빛을 가려버리는 사악하기조차 한 그의 아름다움과 우아함.그래도 다행히 그녀는 결혼을 해서 마왕의 세외에 있었다. 그녀의 남편은 170정도의 키에 통통하고 항시 편안함을 주는 그녀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사람이다.그래, 저 남자는 아름답고 섹시하고 또 온 세상의 여자들이다.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대한 것이 알려지고 냉랭했던 마리엔의

자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