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가려 한다는 것은 스스로의 목을 내주는 것과 같은

망가려 한다는 것은 스스로의 목을 내주는 것과 같은



는 한은 말이다. 이대로 죽을지, 아니면 이 몸으로도 살아남을 지는 모른다. 그러나 충분했다. "어떻게 한 거야?" 수제노가 다가와물어보자 나는 생글거리며 말했다. "그냥 과거 속

수제노가 말했지만 우리들은 그럴 수 없었다. 숲 저편에서 환한 빛이 이 쪽을 향해 걸어오고 있었던 것이다. 이상한 일이다. 이보다 덜 다친 기사들도 버려 두고 왔는데 마르크가 미나를 업은 것이다. 나 때문일까? 나는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는데. 이미 죽었을 기사가 서운해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 이상의 생각은 들지 않았다. 머리 속이 백짓장처럼 새하얗게 변해서 생각을 할 수가 없었다. 빛을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대한 것이 알려지고 냉랭했던 마리엔의

자석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