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찍힌 것은 영원히 간다는 만고불변의 진리에

번 찍힌 것은 영원히 간다는 만고불변의 진리에



같았다. 내 말에 미나의 눈이 둥글게 휘었다. 그녀의 호흡은 어느새 조금씩 가다듬어지고 있었다. 하지만 그 조용함이 두려웠다. 내가 뭔가를 두려워할 수도 있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놀랍기도 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슬펐다. "거짓말...공주님은 기분이 나쁘실 때면 한쪽 입꼬

없어서 계속 종알거렸다. "봐봐. 내가 다 맞춘 거야. 원래는 팔이고 다리고 모두 떨어져있었는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대한 것이 알려지고 냉랭했던 마리엔의

자석

진행